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옵션이 선택되지 않거나, 결제가 안될 때!

작성자 Maligo(ip:)

작성일 2015-09-14 12:08:45

조회 104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원래 잘 되던 결제나 옵션이 선택되지 않을 때!
일부 고객님들이 옵션이 선택 안된다는 전화문의가 들어와서 찾아봤더니
이런 이유가 있었네요!
이런 오류는 타쇼핑몰에서 KCP PG모듈을 통해 결제한 적이 있거나,
8월 15일경에 ActiveX 모듈을 업데이트 한 고객님에게 이런 오류가 발생한다고 하네요.

이럴경우 액티브X를 업데이트 하셔야 됩니다.ㅠㅠ
액티브X 정말 답이 없네요~ㅜㅜ


급하게 결제하실 분들은 이거로 업데이트해주시고
또는 전화주시면 개인결제창을 열어드리겠습니다.

아래내용은 추가 자세한 설명입니다.


 

일부 고객들의 주문이 불가능한 증상에 대한 조치방법 안내

인쇄하기2015-08-20

안녕하세요. 카페24 운영도우미 입니다.

 

쇼핑몰의 일부 고객님들이 주문 시 옵션선택 등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어

긴급하게 원인 및 조치방법에 대해 안내드리오니 쇼핑몰 운영에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 증상 안내


일부 고객들의 경우 쇼핑몰에서 주문이 불가능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1. 기간 : 8월 15일 부터


2. 대상 고객

  - IE11, IE10, IE9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고객

  - 쇼핑몰에서 KCP PG모듈을 사용하고 있거나, 타 쇼핑몰 등에서 KCP PG모듈을 통해 결제한 적이 있는 고객

  - 2015년 8월 15일경에 KCP의 ActiveX 모듈을 업데이트 한 고객


※ KCP PG를 사용하는 쇼핑몰에만 해당하는 문제가 아닙니다.

   쇼핑몰 고객이 타 사이트에서 한번이라도 KCP PG를 통해 결제시도를 한 적이 있다면 이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3. 장애 증상

  - 옵션이 선택되지 않거나, 원하는 옵션이 선택되지 않음

  - 주문서 작성 시 정보가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음

  - 결제가 실패됨



■ 장애 원인


KCP에서 8월 15일경에 신규버전 ActiveX 모듈을 배포하였고,

이 신규모듈을 사용하는 고객에 한해서 모든 PG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증상이 발견되었습니다.


현재 KCP에서 해당 문제에 대해 인지하고 긴급 버그패치하여 지금은 정상적으로 결제가 가능하나,

이미 위와 같은 장애 증상을 경험한 고객은 동일 증상이 계속 발생하게 됩니다.



■ 조치 방법


동일 증상이 계속되는 고객님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KCP 최신 ActiveX 모듈로 업데이트합니다.

[KCP 최신 ActiveX 모듈 업데이트하기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